제이슨의 캐나다 여행 가이드

Japan/도쿄(07)

일본#02 - 동경 러브 소나타 : 사이타마 수퍼아레나

캐나다제이슨 2007. 8. 6. 23:01

이번 여행은..

온누리교회에서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는..

Love Sonana 동경집회 참석차 가게되었다.

 

집회는 단 하루였지만 어차피 2박 3일 휴가를 내어야 하는데..

3일이나 4일이나 어차피 휴가가 되어버려서

4일 휴가를 내다보니 5박 6일의 일정이 되었다.

 

공항에 내려 버스를 타기 위해 멀리멀리 걸어갔다.

7월 24일 일본의 여름은 정말로 뜨겁다. ^^

 

버스에 내려.. 입구까지 걸어걸어..

드디어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 도착.

 

이미 입구에는 수 많은 일본분들이 입장을 시작했고..

우리들도 전용입구(?)를 통해 입장을 시작했다.

우리 팀이 맡은 역할은 Blessing..

행사의 대부분을 참관하고 남들보다 일찍나와서 퇴장하는 일본분들을 축복하는 일이다.

 

일본분들에게 안내지와 선물을 나눠주는 Guide 팀원들..

 

목사님을 따라 2층에 자리를 잡았다. 꽤 늦게왔는데도..

꽤 좋은 위치의 2층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목사님 파워(?)가 느껴진다.. ^^

이미 많은 일본분들이 자리를 잡기 시작하고 있었다.

 

5시부터 시작이기에 이른 저녁을 먹었다.

이정도 도시락이면 몇 엔 정도일까? 못해도 1500엔은 될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자 자리는 점점 매워지고..

아무리 공짜고.. 또 유명한 연애인들도 꽤 나온다지만..

그래도 일본에서 이런 기독교 집회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결코 우연은 아니리라..

 

이제부터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갖고 온 사진~

 

정말로 꽉 찼다.

 

 

가스펠 팀을 시작으로 행사는 시작되고..

 

 

성가대..

 

북소리와 함께..

 

유승준의 열기..

정말로 회개를 많이 했으니 이제 그만 귀국이 허락되었으면..

 

 

카스테라토 정세훈

 

 

가야금 연주.. 미스코리아 이하늬

 

이외에도 많은 공연이 있었다. 공연내용은 모두 하나님에 관한 것이지만 반응은 좋았다.

역시 전도도 선교도 최상의 것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좋은 듯.. 더구나 일본에서는..

 

 

행사는 성공리에 끝나고

많은 일본분들이 이기회에 하나님(덴노 기미사마)을 알게되었으면..

 

여기부터는 수원팀 누군가의  사진~

 

Blessing은 시작되고..

이제 일본분들이 나오면 축복송을 부른다..

God Bless You~

 

 

Blessin중

그런데.. 뒷 모습이 찍힌 나와 아내.. 엉엉 속앍머리가 없다. ㅠㅠ

 

수고한 수원팀들..

우리 오른쪽 하얀 기둥옆에.. ^^

 

반목사님 부부와 같이.. 마눌님도 끼어서 한장.

 

다시 내 사진기로 돌아와서.. ^^ 

 

이종영자매와~

 

러브소나타가 열린 사이타마 슈퍼아레나~

 

밤바람이 차다..

멀리 사이타마 역이 보인다.

 

이제 남은 5일 즐겁게 보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