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의 캐나다 여행 가이드

Canada/Ontario(08)

캐나다#15 - 온타리오 Gravenhurst의 축제 #2

캐나다제이슨 2009. 8. 27. 23:45

축제가 열리는 곳은 이 곳..

그레이븐허스트(Gravenhurst)의 Muskoka lake에 위치한 Muskoka wharf.

 

분명 지난 번 방문했을 때까지는 이런 건물들이 없었는데.. 

언제 생겼는지.. ^^

이름까지 Muskoka wharf~

 

 작은 보트라도 정해진 주차장(?)이 있답니다.

 

 워낙 시골이라서.. 맥도날드와 KFC그리고 TimHorton이외에는 chain restautant이 없었는데..

 Boston Pizza라는 꽤 건강식 Pizza chain 이 들어와 있네요.

 식사는 이태리식 pizza와 salad가 주 메뉴네요. 맛 보다는 경치 ^^

 

 상당히 비싼 condo. 캐나다에서는 물가 근처면 무조건 가격이 올라갑니다.

 

 저건 뭘까? 줌~~ 해서 한장. 앗. 여기도 식당이 있네요.

 하지만 그 집에서는 결국 식사는 못 해보고 말았습니다.

 

 디카를 열심히 보고 있는 이분은?

 

 축제가 아니라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볼 수가 없을 텐데..

 

 정말 많습니다. ^^

 

 여기 그레이븐허스트가 모처럼 활기차네요.

 

 선착장마다 보트들이 그리고 사람들이..

 

 어 이 쪽은 사람들이 없네요? 그리고 저 끝에 보이는 것은?

 

 짠~ 스팀 보트

 

 앗 이 맑은 하늘에 공해를? ^^

 

 겨우 100년만 되도 역사와 전통이 되는 캐나다..

 우리의 역사에 비하면 정말 짧지만..

 얼마나 아끼고 제대로 보존하느냐 마느냐에 따라서 그 가치는 정말로 달라지는 것인 듯..

 

 슬슬 떠날 준비가 된 듯..

 

 Muskoka lake를 평안히 떠 다닙니다. ^^

  

떠나고 있는 steam boat

 

 

Musukoka lake를 떠다니는 steam boat

 

글/사진 : 메리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