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의 캐나다 여행 가이드

Asia/China(11)

홍콩-심천#02 - 투명한 화장실에 놀란 그랜드 하버뷰 홍콩 호텔

캐나다제이슨 2012. 10. 5. 06:59

이번 홍콩-심천 여행에서 또 하나의 기대는?

모처럼만에 누려보는 호사..

바로 특급호텔입니다. ㅎㅎ

 

이번에 머문 호텔은..

홍콩섬에 위치한 그랜드 하버뷰 홍콩 호텔입니다.

워낙 호텔이 많은 홍콩이라서..

호텔 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급호텔이면서도 위치까지 중심부에 있으면

정말로 가격이 후덜덜하고..

호텔등급이 낮아도 역시 중심부면 만만치 않고..

 

어차피 버스망과 지하철망이 잘 되어 있기에

조금 외곽(?)이라도 특급호텔로 가는 것이.. ㅎㅎ

 

* 제가 호텔 이야기를 쓸 때에 한해서 사진은 시간 순서가 약간 편집됩니다.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Harbour Grand HongKong입니다.

지하철 Fortress Hill에서 가깝습니다.

코즈웨이 베이와는 지하철 2정거장.. 완차이와는 3정거장입니다.

 

입구부터.. 장난이 아니군요. ^^

 

프런트부터.. 역시 특급호텔 필이 나는군요.

 

이층으로 올라가서 찍어봐야 겠습니다.

 

샹들리에부터 뽀다구~ 가 납니다.

 

다시 1층으로 내려가 올려 찍어봅니다. ㅎㅎ

 

방을 배정받고.. 엘리베이터로 갑니다.

대리석바닥이 그야말로 번쩍거립니다. ㅋㅋ

 

엘리베이터 안.. 자못 객실이 궁금해지는군요.

 

 31층.. ^^

 

긴 복도를 지나~~

 

드디어 방에 도착했습니다.

 

짠.. 약간 좁기는 하지만 티 테이블도 있고 좋습니다~

 

침대 머릿 맡에는 이런 홍콩 사진도 걸려 있고..

 

TV도 당근 꽤 큰 LCD입니다.

 

화장실..

아주 깔끔합니다.

 

욕조도 아주 좋습니다.

 

샤워기 모양도 세련되었네요.

 

재미있는 것은..

침실에서 화장실을 그대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투명한 화장실을 갖춘 그랜드 하버뷰 홍콩호텔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어리둥절했지만..

자세히 보니 스위치 하나로 불투명하게 만들 수는 있네요~

어쨌든 참 재미있습니다. ㅎㅎ

 

전기 코드는 3극입니다.

반드시 유니버설 코드어댑터가 있거나 홍콩용 어댑터를 준비해 가야합니다.

 

그렇게 푹~ 자고

다음 날 아침.. 식사를 하러 갑니다.

 

식당 입구..

호텔 아침 조식 수준은 어떨지?

 

역시... 규모가 대단합니다.

 

쥬스 종류도 많고..

조금씩 맛 봐도 그걸로 배가 부를 듯 합니다. ㅎㅎ

 

이런 곳에서는 빵으로 배 채우면 안됩니다. ㅋㅋ

 

이건 나중에..

 

김치도 있고 각종 절임과 따뜻한 국수도 있습니다.

 

물론 각종 중국식 요리도 있습니다.

물론 여기는 광동식 요리겠지요?

 

대부분 뚜껑이 덮혀져 있어 사진 찍기가 힘드네요. ^^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앉아야하나..

아무래도 창가가 좋겠지요?

 

잘 먹겠습니다.

 

두 그릇.. 세 그릇..

여행 온 것인지.. 먹으러 온 것인지.. ㅎㅎ

 

식당 천정..

마치 형광을 칠해 놓은 듯 합니다.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호텔 방으로 올라갑니다.

 

그야말로 빌딩 숲.. 여기는 홍콩 섬입니다.

 

반대쪽 바다 건너편은 구룡반도..

 

자.. 늘 그랬듯이 산책하러 나가야지요?

비록 날씨는 뿌디디 하지만.. ㅎㅎ

 

ps 추천하셨다면 이왕이면 댓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