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의 캐나다 여행 가이드

Asia/China(11)

홍콩-심천#16 - 홍콩에서 맛본 광동요리

캐나다제이슨 2013. 3. 20. 06:59

빅토리아 피크에서 내려와 스타페리를 타러 갑니다.

하지만 시간이 애매모호 하군요.

 

결국 잠시 고민하다가 스타페리에서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미리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홍콩의 고유 식당을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하지만 일행 중에 잘 못 드시는 분이 있어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광동식당을 찾아가봅니다.

 

인터넷을 조금만 서치하면 바로 바로 뜹니다. ㅎㅎ

참 편리한 세상이네요.

 

버스 창가로 홍콩의 빌딩 숲이 다시 나타나고

 

해운대 필이군요.

 

골목길을 헤메인 결과..

 

국내 모 여행사에서 이용하는 그 식당으로 왔습니다.

 

뭘 먹어야하나

 

주저할 것도 없이 선택한 것은 한국인을 위한 광동요리 코스 ㅎㅎ

 

제법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향신료가 조금 들어가서~ ㅎㅎ

 

식당의 한쪽은 아직 텅 비어 있네요.

 

참.. 중국스럽습니다.

 

벌금이 1500$인 것 같은데.. ㅎㅎ

 

중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글자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아직 해가 있지만..

그리 길지는 않을 듯 합니다.

서둘러서 스타페리 부두로 향합니다~

 

ps 추천(손가락)하셨다면 이왕이면 댓글도~

ps 포스팅 내용과 관계없는 댓글은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