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의 캐나다 여행 가이드

Asia/China(11)

홍콩-심천#30 - 홍콩으로 돌아가는 길

캐나다제이슨 2013. 10. 8. 06:59

화려했던 금수중화(錦繡中華) 공연을 뒤로하고

서둘러 공연장을 빠져나옵니다.

빨리 홍콩으로 돌아가서 비행기를 타야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해서 인파에 치이면.. ㅎㅎ

 

그래도 뭔가 아쉬운 심천에서의 일정입니다.

이렇게 쫓기듯 여행하는 것..

체질상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중간 중간에 사진 한장 더 찍고 싶은 욕심은 여전합니다. ㅎㅎ

그래보았자 어두워서 잘 찍히지도 않습니다만..

 

처음에 기차 타고 돌았던 중국일주 코스 그 곳입니다. ㅎㅎ

 

심천 거리의 모습..

천천히 감상하고 싶지만.. ㅠㅠ

 

어느새 출국~ 

역시 인파는... -o-~

 

도장 쾅~

다시 홍콩으로

 

기차 타는 것 쉽습니다.

 

계속 이 표지만 따라가면 됩니다.

 

1국 2체제..

그래서 화폐 단위도 다르고 면세점도 있습니다.

 

기차기차~

 

놓치면 안되기에 서두릅니다.

 

무사히 착석~ ^^

 

늦은 저녁이라 한산합니다.

 

끝까지 가서 다시 공항으로 가야지요~

 

기차에 내리자마자 다시 버스로~  후다다닥~ ^^

 

무사히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재미있는 1국 2체제..

덕분에 2박 3일간 홍콩을 2번 입국했습니다. ㅎㅎ

 

ps 추천(손가락)하셨다면 이왕이면 댓글도~